본문 바로가기
1. 맛집/서울 - 맛집

연남동맛집 - 홍대 쿄라멘 - 오빠랑 국물이 진한 보양식 라멘

by 먹기위해사는사람들 2023. 2. 28.
반응형

 

연남동맛집 - 홍대 쿄라멘 - 썸네일

추운 겨울, 아니면 술먹은 다음날, 아니면 그냥 무작정 국물 요리가 땡기는 날이 있죠? 오늘 유난히 국물요리가 땡기는 날이었습니다.

그래서 연남동에 있는 라멘집을 방문했습니다.

 

● 영업시간

화~일 11:30~19:30 (14:50~17:00 브레이크 타임)

월요일 휴무

 

연남동맛집 - 홍대 쿄라멘 - 지도
쿄 라멘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46길 25 지층 쿄, 라멘

골목길 사이에 있어서 찾기가 어려울거라 생각했는데, 사람들이 줄 서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앞에보시면 기다리는 손님들이 다 대기하는 손님들입니다! 

연남동맛집 - 홍대 쿄라멘 - 매장입구 대기줄

 

그냥 무작정 기다리시면 안되고 들어가셔서 미리 주문을 하셔야 최대한 빨리 먹을 수 있어요!!

주문안해놓고 그냥 기다리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ㅜㅜ

* 키오스크 주문하고 대기하는게 꿀팁!!

 

연남동맛집 - 홍대 쿄라멘 - 키오스크 주문 - 주문하는법

실내는 몇좌석 되지 않기 때문에 줄이 빨리빨리 빠지는 편은 아니에요! (10좌석정도 되어보였어요!)

그래도 뒤에 옷을 걸어놓을 수 있도록 해논 센스있는 사장님!! ㅎㅎ

연남동맛집 - 홍대 쿄라멘 - 내부사진

 

 

주문내역

-. 쿄라멘 : 7,000원

-. 차슈라멘 : 8,000원(+1,000원 사리추가)

총액 = 16,000원

 

사리는 처음에 같이 오지 않고 거의다 먹어갈때쯤 말하면 따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이런게 센스아닐가요? 미리주면 면이 불기 때문에, 다먹어갈때쯤 리필해주시는 배려!

 

 

 

1. 차슈라멘 (사리추가)

 

연남동맛집 - 홍대 쿄라멘 - 차슈라멘

 

 

2. 쿄라멘 

연남동맛집 - 홍대 쿄라멘 - 쿄라멘

 

자리에 앉으면 보검님이 사이로 쳐다보고 계시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여성분들을 위해 머리끈을 놔주신 센스!!

연남동맛집 - 홍대 쿄라멘 - 머리끈 센스

국물을 먼저 먹어봤는데, 진하고 체력을 보충해주는 보양식 느낌이었어요. 

근데 계속 먹을수록 김치가 생각나네요.. 저는 역시 한국인인가봐요^^;;;ㅎㅎㅎㅎ

 

여러분도 추운겨울에 라면 한 그릇 어떠신가요?

 

여미의 평가

1. 양 ★★★★☆

2. 맛 ★★★★

3. 가격 ★★★★

4. 서비스 ★★★★

5. 분위기 ★★

6. 청결도 ★★★

7. 편의성 ★★★★

8. 음악 ★★★

9. 주차 ☆☆☆☆☆

10. 총점 및 재방문 의사

★★★★

 

 

메뉴구성과 가격은 물가에 영향에 따라 변할 수 있기 때문에

아래에 다음 검색링크 참고하세요!

↓​

https://place.map.kakao.com/887102975?referrer=daumsearch_local 

 

쿄라멘

서울 마포구 동교로46길 25 지층 (연남동 385-4)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