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맛집/서울 - 맛집

서울맛집 - 상암맛집 - 전국100대맛집 쫄깃한 갈매기살 불타는꿀꿀이

by 먹기위해사는사람들 2023. 2. 3.
반응형

 

동네에 친구가 놀러온다면 꼭데리러 가는 고기맛집 한 곳을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타는 꿀꿀이' 가게이름만 들어도 너무 귀엽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상암맛집 - 불타는꿀꿀이 - 외부

 

 

어렸을때만해도 1인분에6천원 이었는데,, 많이 오르긴 했지만, 먹어보시면 이 가격도 싸다고 생각하실 겁니다!

 

상암맛집 - 불타는꿀꿀이 - 메뉴판

 

* 물가상승으로 가격변동은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반판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됩니다. 특히 이곳은 김치도 맛있어요!

그리고 이곳의 장점 중 하나가 초벌을 해서 준다라는 점입니다. 그래서 바로 먹으면 됩니다만, 저는 조금 더 바짝익혀서 먹는 편이예요!

상암맛집 - 불타는꿀꿀이 - 셀프바(좌), 숯불로 초벌중(우)

 

 
첨에 들어갔을 땐 자리가 꽉 차있어서 찍기 민망해서 나중에 찍자하고, 다 먹고 사람이 좀 없을 때 찍었어요!

 

상암맛집 - 불타는꿀꿀이 - 매장안

 

제가 이 곳을 십여년간 다닐 수 밖에 없었던 장점 3가지를 설명드리겠습니다!

 

장점 1. 초벌된 고기 (살짝 양념?)

 

구워서 나오는 것도 장점일 뿐이지만 고기의 맛이 장난이 아닙니다.

숯불로 구우면서 양념을 좀 한 것 같아요. 갈비? 같은 느낌이 나고 식감도 좋아요!

상암맛집 - 불타는꿀꿀이 - 갈매기살&껍데기

 

 

장점 2. 껍데기 서비스

 

맛있으면 추가로 주문해도 되지만, 맛보기로 이렇게 서비스를 줍니다. 맛도 너무 좋아요.

쌈장에 찍어먹으면 쫄깃쫄깃 짭쪼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추가로 주문하면 그 맛이 안나더라구요..

상암맛집 - 불타는꿀꿀이 - 껍데기 서비스

 

 

장점 3. 맛있는 밥&찌개

처음 먹었을때 찌개가 너무 맛있었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꼬들밥이라 찌개랑만 두공기를 먹고 시작했던 건 안비밀,,,

* 참고로 찌개는 서비스로 줍니다!

 

상암맛집 - 불타는꿀꿀이 - 꼬들밥&해장국

 

 

그 외에도 요즘 물가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동네 맛집이기 때문에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대기를 안해도 되는 장점도 있죠!

 

블로그 쓰기위해 자료수집을 좀 해보니까 가맹점도 많이 생겼떠라구요.

뜨헉, 그래도 본점이 짱이죠!

 

상암맛집 - 불타는꿀꿀이 - 밥먹기전

 

주문내역

-. 갈매기살 2인분

-. 공기밥 2개

-. 사이다 1개

총 21000원

(뽈살도 맛있어요!)

 

하지만 막 친절하고 이러진 않아요,, 그건 참고해주세요 ㅎㅎㅎㅎㅎ

 

저렴한 가격에 구워서 줘서 너무 편하고, 숯불의 향이 강해서 맛도 최고입니다.

매주 일요일엔 휴무이고, KTX 매거진에 나온 맛집입니다!

 

그리고 예전엔 '전국100대 맛집' 선정됐다라고 홍보했던 걸로 기억하구요.

 

은평구나 상암 근처 방문계획이 있으시다면 한번 방문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맛 없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제가 사과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암맛집 - 불타는꿀꿀이 - 지도

 

 

상암맛집 - 불타는꿀꿀이 - 영업시간

 

여미의 평가

1. 양 ★★★★★

2. 맛 ★★★★★

3. 가격 ★★★★★

4. 서비스 ★★★★★

5. 분위기 ★★★★☆

6. 청결도 ★★★★☆

7. 편의성 ★★★★★

8. 음악 ★★★★☆

9. 주차 ★★★

10. 총점 및 재방문 의사

★★★★★

 

지금까지

저의 10년 이상 단골집

소개해 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