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맛집/서울 - 맛집

영등포맛집 - 타임스퀘어 - 아웃백 (런치)

by 먹기위해사는사람들 2023. 1. 31.
반응형

 

영등포 - 타임스퀘어 - 아웃백 - 꿀조합

요즘 페밀리 레스토랑의 선호도는 많이 떨어지긴 하지만, 그 생각을 뒤집어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가장좋아하는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런치가 5시까지로 여유있는 편이라

저는 항상 런치로만 방문을 합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웃백

영등포 - 타임스퀘어 - 아웃백 - 메뉴판

 

주문내역

 

짐붐바 스테이크 - 35,900 원

카카두 김치그릴러 21,900 원

투움바 파스타 - 24,900 원

치킨텐더 추가(2개) - 1,600 원

샐러드 교환 - 1,200 원

총액 = 85,500 원

 

 

생일쿠폰 - 10,000 원

SKT 통신사 할인 - 약 12,600 원

총 22,600원 할인받아

6만원대로 배터지게 먹었어요!

 

우선 아웃백하면 식전빵이죠? 빵부터 먹어볼가요?

냠냠ㅎㅎㅎㅎ저는 초코소스를 좋아해서 항상 달라고 합니다! (무료)

 

영등포 - 타임스퀘어 - 아웃백 - 식전빵

 

그리고 런치타임에는 무료로 제공되는 양송이스프!캬,, 아웃백양송이스프는 정말 맛있죠ㅜㅜㅜ 다른 종류의 스프보다 양송이가 최고입니다.

 

영등포 - 타임스퀘어 - 아웃백 - 양송이스프

 

자 이제 메뉴 하나하나 설명해드릴게요!

 

첫번째론

짐붐바 스테이크 입니다.

예전에는 굽기정도를 물어봤었는데 요즘은 묻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먹기좋은 맛있는 정도로 나왔습니다! 사이드는 고구마가 최고라고생각해서 고구마로!!!

* 고구마 / 감자 / 감자튀김 중에 선택가능!

맛은 말안해도 아실겁니다. 침이 또고이네요,,,ㅜㅜㅜㅜ

 

영등포 - 타임스퀘어 - 아웃백 - 짐붐바스테이크

 

 

두번째로는

카카두 김치그릴러!

한국인은 김치죠!?

매콤한 김치볶음밥에 치즈가 올라가있고,

또 간이 잘 되어있는 고기까지,,,

진짜 배고프면 이것만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두 김치그릴러
 

세번째로는

투움바 파스타!

소스 넉넉히 달라고 하면 더 맛있구요.

저는 깜박해가지고 ㅜㅜ

그래도 쏘스를 많이 주신것 같더라구요.ㅎㅎ

영등포 - 타임스퀘어 - 아웃백 - 투움바파스타

 

네번째로는

치킨 텐더 샐러드

입니다!

이건 따로 메뉴가 있긴 하지만,

양송이 스프에 1200원 추가로 샐러드로 변경하고

거기에 텐더 개당800원씩 2개를 추가하면

이렇게 치킨텐더샐러드를 드실 수 있습니다!

영등포 - 타임스퀘어 - 아웃백 - 치킨텐더샐러드

 

 

런치의 장점이 가격 할인 뿐만 아니라 음료와 스프를 준다는 것이죠. 메뉴를 3개 시켰기에 음료도 3잔이나 나왔습니당.ㅎㅎㅎ

개인적으로 아웃백은 무조건 오렌지에이드입니다!!

 

 

영등포 - 타임스퀘어 - 아웃백 - 오렌지에이드

 

결국 싹스리 했습니다. 못먹을줄알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결국 다 먹었네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웃백 진짜맛있네요.

 

영등포 - 타임스퀘어 - 아웃백 - 잔반없음

 

그리고 집갈때 빵포장은 가족에 대한 예의겠죠? ㅎㅎㅎㅎㅎ헤헤

 

영등포 - 타임스퀘어 - 아웃백 - 빵포장

 

아웃백 매니아로서

제가 가장좋아하는 조합으로 포스팅 했으니, 오랜만에 가족끼리 외식 어떠신가요?

영등포 - 타임스퀘어 - 아웃백 - 지도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타임스퀘어점

여미의 평가

1. 양 ★★★★☆

2. 맛 ★★★★★

3. 가격 ★★★

4. 서비스 ★★★★★

5. 분위기 ★★★★★

6. 청결도 ★★★★★

7. 편의성 ★★★★★

8. 음악 ★★★★☆

9. 주차 ★★★★★

10. 총점 및 재방문 의사

★★★★★

 

메뉴구성과 가격은 물가에 영향에 따라 변할 수 있기 때문에

아래에 다음 검색링크 참고하세요!

↓​

https://place.map.kakao.com/1084236473?service=search_pc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B2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타임스퀘어점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지하 2층 (영등포동4가 442)

place.map.kakao.com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