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맛집/서울 - 맛집

신촌맛집 - 간식 - 이삭토스트 신메뉴, 추천메뉴 ?

by 먹기위해사는사람들 2023. 2. 10.
반응형

 

 

이삭토스트 - 신메뉴 - 최애메뉴 - 신촌점

 

중고등학교 때 정말 즐겨먹었던 이삭토스트죠.

 

그리고 최근에 이삭토스트 회장님이 유퀴즈에 나오시면서

다시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고 하여 방문하였습니다.

 

최근에는 신메뉴 #모짜올리구마 가 대세라고 하지만!

저는 피자느낌을 더 좋아하여 베이컨 포테이토 토스트를 먹으러 왔죠!!

 

너무 오랜만이라 그런지, 읽기도 힘들만큼의 메뉴종류와 올라버린 가격,,, 에 두번 깜짝 놀랐습니다!!

하지만 물가가 그만큼 올랐으니 당연한거죠!! 

 

 

이삭토스트 - 신메뉴 - 최애메뉴 - 주문하기전

주문은 !

신메뉴 - 불닭 토스트 (3,800원)

이웃 추천 메뉴 - 베이컨포테이토 토스트 (4,500원)

 

근데 주변 얘기 들어보면 개인취향에 따라 메뉴를 선택하면 될 것 같더라구요.

https://www.isaac-toast.co.kr/main/main.html

 

 

이삭토스트

따듯하고 달콤한 순간, 이삭토스트

www.isaac-toast.co.kr

 

 

 

홈페이지까지 들어가보는 수고를 덜어드리기 위해서 직접 캡쳐를 해왔습니다.

저 착하죠? 하하

 

이삭토스트 - 신메뉴 - 최애메뉴 - 메뉴

 

 

어렸을 땐 햄치즈 토스트만 먹었는데

10여년만에 새로운 걸 도전해보네요

 

자 그럼 불닭토스트 부터 리뷰 들어갈게요

 

 

 

1. 불닭토스트

이삭토스트 - 신메뉴 - 최애메뉴 - 불닭토스트

사진에서 자세히 내용물을 확인할 수 없으니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설탕발라 노릇하게 구운 빵

노란 네모치즈

양배추 샐러드

불닭소스

치킨패티

계란부침

설탕발라 노릇하게 구운 빵

 

 

토스트는 진짜 너무 맛있어서 토스트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불닭이라 엄청 매울거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야채가 들어가서 불닭의 매운 맛을 좀 잡아주더라구요! 

저에게는 딱 적당한 정도였습니다! 신라면보다 좀좀더 매운정도!? 

 

그리고 가장 놀란건 치킨과 계란부침이었는데, 치킨 패티는 생각보다 닭맛이 느껴져서 싼느낌이 아니였습니다.

계란부침은 안에 옥수수도 들어가더라구요. 맛뿐만 아니라 식감까지 신경쓴 이삭토스트 최고!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매운정도는 불닭볶음면이랑 똑같다고 보시면 돼요)

 

후기 : 하지만 불닭소스가 들어가고, 양배추 샐러드 때문에 부피가 커서 먹기도 힘들고, 소스흐르는게

좀 불편하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맛있음!

 

 

2. 베이컨 포테이토 토스트

이삭토스트 - 신메뉴 - 최애메뉴 - 베이컨포테이토 토스트

이건 진짜 푹 빠졌습니다.

이웃님이 왜 추천해주시는지 알겠더라구요!! 사진에 맛을 담을 수 없는게 너무 아쉽 ,,ㅜㅜ

 

사진에서 자세히 내용물을 확인할 수 없으니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설탕발라 노릇하게 구운 빵

노란 네모치즈

포테이토 패티

얇은 베이컨 2장

모짜렐라 치즈

계란부침

설탕발라 노릇하게 구운 빵

+ 어딘가 숨어있는 피자소스

 

우선 이렇구요, 설명하는데도 침고여요,, 또먹고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건 드시면 후회안해요..피자가 땡길 때, 적극 추천합니다.

전 이제 피자안먹고 이거 먹고 싶을 것 같습니다.

 

이거 먹고나서 주변사람들에게 막 사진 보내고 엄청 추천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 퇴근길에 이삭토스트가 보이신다면

베이컨포테이토 한번 드셔보세요 !

 

자 그럼,

제 점수는여

 

불닭토스트 70점

베이컨포테이토 토스트 90점

(감점요인은 가격,,)

 

이삭토스트 - 신메뉴 - 최애메뉴 - 지도

이삭토스트 서울신촌점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5길 32 1층

이삭토스트 - 신메뉴 - 최애메뉴 - 신촌점명함

여미의 평가

1. 양 ★★★★☆

2. 맛 ★★★★☆

3. 가격 ★★★★★

4. 서비스 ★★★★★

5. 분위기 ★★★★☆

6. 청결도 ★★★★☆

7. 편의성 ★★★★☆

8. 음악 ★★★☆☆

9. 주차 ★☆☆☆☆

10. 총점 및 재방문 의사

★★★★☆

 

너무 맛있어서 다음주말에

단체로 주문해서 먹으려고 합니다.

 

30,000원 이상이면 배달비도 무료라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전화번호로

전화하셔서 여쭤보세요!!

 

그럼 이만

뿅!

 

https://best-food.tistory.com/20

 

신촌맛집 - 미슐랭 - 정육면체

혼밥하기도 좋고 특별한 맛집인 미슐랭, 더 말씀드릴 필요가 있나요? 신촌에 위치한 #정육면체 맛집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요일 저녁 시간에 방문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커플들

post.china-hacker.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