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맛집/전국 - 신메뉴

네네치킨 건강식 메뉴추천 ! 남녀노소 좋아하는 파닭 !

by 먹기위해사는사람들 2023. 7. 5.
반응형

치키는 젊은 사람들이 먹는 음식이 아닌, 온가족이 함께 먹는 음식이 되어 버렸기에 치킨의 시장이 너무나 커졌습니다.

해외에서는 우리나라의 치킨처럼 맛있고 종류가 많지도 않을 뿐더러 ! 확실히 우리나라의 치킨이 정말 대단하죠!

 

네네치킨의 인기메뉴는 양념후라이드 반반을 제일 많이 먹는 듯하고, 스노윙으로 가장 이름을 알렸었습니다. 

요즘은 새로운 신메뉴들이 많은데 먹어보지 않아서 말씀을 드릴수가 없네요.. 다음에 꼭 먹어보겠습니다.ㅎㅎ

 

네네치킨 - 메뉴추천 - 인기메뉴 - 오리엔탈 파닭 - 가족외식 건강식치킨 - 청양마요치킨 먹어보고싶다

 

 

 

치킨이 먹고싶지만,, 괜히 건강을 챙겨야 할 것 같은 느낌에 망설이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듬뿍 파채와 함께 먹음으로써 조금이나마 양심의 가책을 날려버려줄 메뉴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네네치킨의 파닭입니다. 

(파처럼 초록색으로 하고 싶었지만 너무 이상,,,,해서,,,)

네네치킨 - 메뉴추천 - 인기메뉴 - 오리엔탈 파닭 - 가족외식 건강식치킨 - 전국에 매장이 이렇게 많다고?

 

 

무려 전국에 1,200여개의 매장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총 개업한 수가 아닐까 싶긴 합니다..??? ㅎㅎ

 

저는 기프티콘으로으로 배달비를 지불하여 주문하였는데요. 

예전부터 파닭은 네네치킨이라는 생각이 있었기에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렸습니다. 으흐흐흐흐

 

네네치킨 - 메뉴추천 - 인기메뉴 - 오리엔탈 파닭 - 가족외식 건강식치킨 - 국물게티는 뭘까요

 

 

 

네네치킨 북가좌2점에서는 '정성10000스푼'도 함께 넣어주셨다고 합니다. 두근두근~~

 

네네치킨 - 메뉴추천 - 인기메뉴 - 오리엔탈 파닭 - 가족외식 건강식치킨 - 친절한 북가좌2점!! 정성 1000스푼

 

 

 

제 기억에는 양념소스, 소금 같은 것들도 같이 주셨던 걸로 기억하는데, 요즘에는 없나보더라고요.. ㅜㅜ

 

네네치킨 - 메뉴추천 - 인기메뉴 - 오리엔탈 파닭 - 가족외식 건강식치킨 - 양이 생각보다..?

 

 

 

그리고 네네치킨은 양이 많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양이 줄어든건지 저의 기억이 잘못된 건지 양이 엄청 많아보이진 않고 그냥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하지만 파를 올리는 순간 많아보이는 !! 

 

네네치킨 - 메뉴추천 - 인기메뉴 - 오리엔탈 파닭 - 가족외식 건강식치킨 - 파채양은 생각보다 많네요?

 

 

 

파채를 치킨 위에 올려놓고, 파닭용 오리엔탈소스2개중 우선 한개만 부어봅니다. 2개까지 필요없고 1개만으로 충분합니다.

나머지 한개는 냉장고 속으로..??? 

 

네네치킨 - 메뉴추천 - 인기메뉴 - 오리엔탈 파닭 - 가족외식 건강식치킨 - 오리엔탈 파닭소스도 여유롭게 2개나!

 

 

먹기 위한 준비 완료!! 이렇게보니까 양이 많아보이지 않으세요?? 

 

네네치킨 - 메뉴추천 - 인기메뉴 - 오리엔탈 파닭 - 가족외식 건강식치킨 - 파채로 치킨을 덮어버렸다

 

 

 

하지만, 다른 블로거 사진을 참고해서 반반의 양을 보니 ,, 확실히 반반이 더 많이주는 느낌입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천원 더 들더라도 반반 먹는게 이득인 거 같네요??ㅋㅋㅋㅋ (순살만!)

 

네네치킨 - 메뉴추천 - 인기메뉴 - 오리엔탈 파닭 - 가족외식 건강식치킨 - 반반치킨이 양이 더 많아보이는 이 기분??

 

 

 

예전에는 치킨이 짭쪼름해서 새콤한 파채와 같이 먹을 때 조합이 좋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오늘 먹은 치킨은 간이 베어있지 않아서 너무 심심한? 느낌이었습니다. 심심하니까 파채를 많이 먹게 되고! 이런 걸 노린걸까요?ㅋㅋㅋㅋㅋ그래도 파채를 먼저 다먹고 치킨이 다 먹어서 뭔가 아쉬웠네요... ㅎㅎㅎ

 

여미의 평가

1. 양 ★★★

2. 맛 ★★★

3. 가격 ★★

 

총점 및 재구매 의사

★★

 

메뉴구성과 가격은 물가에 영향에 따라 변할 수 있기 때문에

아래에 다음 검색링크 참고하세요!

↓​

https://search.daum.net/search?nil_suggest=btn&w=tot&DA=SBC&q=%EB%84%A4%EB%84%A4%EC%B9%98%ED%82%A8 

 

네네치킨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네네치킨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반응형

댓글